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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 (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)

FAQ 9

1) 타이어 공기압을 20~30 psi 정도로 맞춰주세요.

공기압이 너무 낮으면 타이어가 지면에 닿는 면적이 넓어지면서 뾰족한 물체가

뚫고 들어오기 쉽습니다.

펑크 방지 실란트 또는 라이너를 사용하시면 펑크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.

전기자전거 특성상 펑크 난 튜브는 패치 보다는 튜브 교체를 권장합니다.

1) 주행중 진동, 떨림에 의해 볼트 조임 상태가 헐거워질 수 있습니다. 스템 볼트와 스템 위 캡을 풀었다가 캡부터 조이시고 스템 볼트를 조여 주세요.

1) 모터에 가장 큰 부하가 걸리는 순간은 정지상태에서 출발할 때입니다.

자전거 무게 + 탑승자 체중을 모터 혼자 움직이려면 큰 토크가 필요하고 이때 모터 축에 아주 큰 힘이 걸리게 됩니다. 특히나 기어 단수가 높은 상태라면 더욱 그렇습니다.

모터에 무리를 덜 가게 하려면 출발시에는 페달링을 함께 하여 모터의 부담을 줄여주는것이 바람직 합니다

1) 크랭크 페달을 직접 손으로 돌려봐서 천천히 돌리는 도중에 특정 구간만 끊기는지 확인

- PAS 센서 교체

1) 배터리 충전 확인

2) 컨트롤러 고장 확률 매우 높음

1) 출발시에 PAS 모드로 하거나 스로틀을 서서히 돌려서 출발해야 모터에 무리를

주지 않음. 최대 스로틀로 한번에 큰 전류를 보내게 되면 모터 보호를 위해 컨 트롤러가 전류를 차단하여 작동이 안될수 있습니다

1) 스로틀 레버, PAS 중 하나만 작동이 안될 경우

- 스로틀 레버, PAS 센서 문제로 교체 또는 스로틀 레버 단자, PAS 단자

빠져있는지 체크

2) 스로틀 레버, PAS 모두 작동이 안 되는 경우

- 컨트롤러 또는 모터 문제

3) 액정에 M표시 뜨는지 확인(진행방향으로 오른쪽 체인스테이에 모터가 빠져

있는지 단자 확인)

4) 모터 내부에 돌아가는 소리(웅~~~)는 나지만 모터는 작동되지 않음

- 모터내부 클러치 손상 가능성

1) 배터리 잔량이 얼마 남지 않은 경우 주행 중 꺼짐현상 발생.

2) 배터리와 배터리거치대 사이에 유격이 있으면 주행 중 진동으로 인해

단자 접촉이 떨어져 전원이 꺼짐 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.

3) 높은 경사도의 오르막길 주행시 또는 최고속도로 장시간 주행시 큰 부하로

인한 전원 꺼짐.

이 외의 경우 배터리 내부 문제 확률 높음.

A 무상 A/S 보증 기간은 6개월입니다. (모터, 컨트롤, 배터리 기준입니다.)

단. 자연재해 혹은 외부충격이나 보관상 부주의 로 인한 고장, 고객 임의로 제품을 분해하거나, 수리를 시도한 경우, 제품 본연의 기능을 수행하는데 지장이없는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, 제품과 연결된 비인증 제품의 영향으로 인한 제품 이상 발생, 주행 중 타이 타이어 펑크, 소비자 과실에 의한 경우(충돌, 침수, 분해. 과방전, 변형 및 튜닝), 보증기간이 만기된 경우는 유상 A/S 만 가능합니다.